728x90

Chadwick international School

한국서울

 

학교 정보

* 학교소개

1) 학교 소개

Chadwick International School은 한국 서울에 위치한 국제 학교로, 국제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창의성과 리더십을 발전시키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. 학생 중심의 교육 방식으로 학생들의 다양한 능력과 관심사를 존중하며 발전시키는데 주력하고 있습니다.

 

* 커리큘럼

1) 교육 방식

Chadwick International School은 국제 교육의 가치를 중시하며, 학생들이 창의적이고 비판적으로 생각하며,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다양한 교육 방법을 적용하고 있습니다. 학생들은 학문적인 내용 뿐만 아니라 예술, 스포츠, 리더십 등 다양한 분야에서 학습하며 ganz 작은 반에서 소수의 학생들과 함께 작은 교사-학생 비율로 학습할 수 있습니다.

 

2) 교육과정

Chadwick International School은 AP (Advanced Placement) 과정과 IB (International Baccalaureate)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에게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 학생들은 학문적인 역량 뿐만 아니라 리더십, 창의성, 협력 등을 발전시키는 다양한 교육과정을 통해 종합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 

* 주 교육언어 :  영어

* 교육연령 :  4 ~ 18

* 교육비 :  ₩43,778,742 ~ ₩51,517,141

* 이메일 :  songdo-admissions@chadwickschool.org

* 홈페이지 :  https://www.chadwickinternational.org/